1. (가), (나)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?
2. (가), (나) 승려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?
3. (가) 국가에 대한 탐구 활동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
4. (가)에 들어갈 적절한 내용을 <보기>에서 고른 것은? [3점]
5. 다음 정책 방향과 유사한 동아시아 각국의 사례로 가장 적절한 것은? 우리 중국은 과거에 계획 경제만을 취해왔지만 어떤 의미
6. (가), (나) 국가에 대한 옳은 설명을 <보기>에서 고른 것은? [3점]
7. (가), (나) 국가의 대외 활동으로 옳은 것은?
8. 다음 자료의 국가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? [3점]
9. 자료의 상황이 나타난 시기에 동아시아에서 볼 수 있는 모습으로 적절한 것은?
10. 밑줄 친 ‘나’가 속한 계층에 대한 옳은 설명을 <보기>에서 고른 것은? [3점]
11. 다음 회고담의 밑줄 친 ‘전쟁’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?
12. (가)에 들어갈 내용으로 옳지 않은 것은?
13. 밑줄 친 ‘요구’에 대한 탐구 활동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 [3점]
14. 다음과 같은 교역에 대한 탐구 주제로 가장 적절한 것은?
15. (가), (나)에 대한 옳은 설명을 <보기>에서 고른 것은? [3점]
16. (가)~(라)에 들어갈 옳은 내용을 <보기>에서 고른 것은? [3점]
17. (가), (나)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?
18. 다음 학자들이 이야기하는 유학 학풍에 대한 옳은 설명을 <보기>에서 고른 것은? [3점]
19. 다음 자료의 학문 및 사상이 유행하던 시기 동아시아 각국의 상황으로 옳지 않은 것은? [3점]
20. (가), (나) 협정을 체결하게 된 전쟁에 대한 옳은 설명을 <보기>에서 고른 것은? [3점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