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다음 글에서 알 수 있는 것은?
2. 다음 글에서 알 수 있는 것은?
3. 다음 글의 내용과 부합하는 것은?
4. 다음 글에서 알 수 있는 것은?
5. 다음 글에서 추론할 수 있는 것만을 <보기>에서 모두 고르면?
6. 다음 글에서 추론할 수 없는 것은?
7. 다음 글에서 추론할 수 없는 것은?
8. 다음 글의 내용이 참일 때, 반드시 참인 것은?
9. 정책 갑에 대하여 A~G는 찬성이나 반대 중 한 의견을 제시하였다. 이들의 찬반 의견이 다음과 같다고 할 때, 반대 의견을 제시한 사람의 최소 인원은?
10. 다음 글의 대화 내용이 참일 때, 갑수보다 반드시 나이가 적은 사람만을 모두 고르면?
11. 다음 글의 내용과 상충하는 것은?
12. 다음 글의 갑~병의 견해에 대한 분석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
13. 다음 글의 논지를 강화하는 것만을 <보기>에서 모두 고르면?
14. 다음 글의 ㉠을 지지하는 것으로 적절한 것은?
15. 다음 글의 논지를 약화하는 것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
16. 다음 글의 관점 A~C에 대한 평가로 적절한 것만을 <보기>에서 모두 고르면?
17. 다음 글의 ㉠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
18. 다음 글의 <실험 결과>와 양립 가능한 것만을 <보기>에서 모두 고르면?
19. 다음 글의 물음에 대한 답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(19번 공통지문 문제)
20. 다음 글에서 알 수 있는 것은?
21. 다음 글에서 알 수 있는 것은?
22. 다음 글에서 알 수 없는 것은?
23. 다음 글에서 알 수 없는 것은?
24. 다음 글에서 추론할 수 없는 것은?
25. 다음 글에서 추론할 수 있는 것만을 <보기>에서 모두 고르면?
26. 다음 글에서 추론할 수 있는 것은?
27. 다음 글의 내용이 참일 때, 반드시 참인 것만을 <보기>에서 모두 고르면?
28. 사무관 A는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에서 수강할 과목을 선택하려 한다. A가 선택할 과목에 대해 갑~무가 다음과 같이 진술하였는데 이 중 한 사람의 진술은 거짓이고 나머지 사람들의 진술은 모두 참인 것으로 밝혀졌다. A가 반드시 수강할 과목만을 모두 고르면?
29. 다음 글의 ⓐ∼ⓔ에 대한 평가로 적절한 것만을 <보기>에서 모두 고르면?
30. 다음 글의 내용과 상충하는 것은?
31. 다음 대화에 대한 분석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
32. 다음 글의 ㉠에 대한 평가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
33. 다음 글의 ㉠에 대한 두 비판을 평가한 것으로 적절한 것만을 <보기>에서 모두 고르면?
34. 다음 글의 논증에 대한 비판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
35. 다음 글의 논지를 약화하는 것만을 <보기>에서 모두 고르면?
36. 다음 글의 빈칸에 들어갈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
37. 다음 글의 ㉠∼㉢에 들어갈 말을 바르게 나열한 것은?(순서대로 ㉠, ㉡, ㉢)
38. 다음 두 전제가 모두 참이라고 할 때, 위 글에서 추론할 수 있는 것은?(39번 공통지문 문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