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다음은 강연을 들은 학생이 작성한 학습 활동지이다. 학생의 듣기 활동을 이해한 내용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(1번 공통지문 문제)
2. [A]에 나타난 참여자들의 발화에 대한 이해로 가장 적절한 것은? [3점](3번 공통지문 문제)
3. 사회자가 ㉢에 따라 연설 계획을 세운다고 할 때 적절하지 않은 것은?(3번 공통지문 문제)
4. <보기>는 학생이 초고를 쓰기 위해 수집한 자료의 일부이다. ㉠~㉤의 활용에 대한 설명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 [3점](6번 공통지문 문제)
5. <보기>는 초고를 읽은 편집부의 검토 의견과 이에 따라 학생이 고쳐 쓴 글이다. [가]에 들어갈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(6번 공통지문 문제)
6. ㉠에 들어갈 내용을 <조건>에 따라 쓴 것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(9번 공통지문 문제)
7. 윗글의 관점에서 <보기>의 ㉠~㉤을 분석한 것으로 옳지 않은 것은?(11번 공통지문 문제)
8. <보기>의 ㉠~㉤에 쓰인 ⓐ, ⓑ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?
9. <보기>의 ⓐ~ⓓ에 들어갈 말을 올바르게 짝지은 것은? (순서대로 ⓐ, ⓑ, ⓒ, ⓓ) [3점]
10. <보기>의 밑줄 친 부분에서 알 수 있는 중세 국어의 문법적 특징을 설명한 것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
11. <보기>의 ⓐ, ⓑ를 고려하여 (가)~(라)를 이해한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(16번 공통지문 문제)
12. (마)와 <보기>를 비교하여 감상한 내용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 [3점](16번 공통지문 문제)
13. <보기>의 관점에서 (가), (나)의 ‘화자와 대상의 관계’에 대해 이해한 내용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 [3점](19번 공통지문 문제)
14. ㉠~㉤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(21번 공통지문 문제)
15. [A]의 서술 방식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(21번 공통지문 문제)
16. <보기>를 참고하여 (가), (나)를 감상한 내용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 [3점](21번 공통지문 문제)
17. 윗글의 내용에 대한 이해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(25번 공통지문 문제)
18. 윗글을 바탕으로 추론한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(25번 공통지문 문제)
19. 윗글을 바탕으로 <보기>에 대해 탐구한 내용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(25번 공통지문 문제)
20. 윗글과 <보기>를 읽고 추론한 내용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 [3점](25번 공통지문 문제)
21. ㉠~㉤을 사용하여 만든 문장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(25번 공통지문 문제)
22. 윗글로 볼 때 ⓐ의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(31번 공통지문 문제)
23. 윗글을 바탕으로 할 때, <보기>의 [가]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은? [3점](31번 공통지문 문제)
24. 윗글의 ㉠~㉤과 같은 의미로 사용된 것은?(31번 공통지문 문제)
25. 윗글에서 설명한 주식회사에 대한 이해로 가장 적절한 것은?(35번 공통지문 문제)
26. ⓐ~ⓔ의 문맥상 의미에 대한 이해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(35번 공통지문 문제)
27. ㉡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 [3점](35번 공통지문 문제)
28. 문맥상 ㉠과 바꿔 쓰기에 가장 적절한 것은?(35번 공통지문 문제)
29. (가)를 바탕으로 (나), (다)의 인물에 대해 설명한 것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 [3점](40번 공통지문 문제)
30. (나)와 [A]를 비교한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(40번 공통지문 문제)
31. ㉠을 참고하여 (나)를 이해한 것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?(40번 공통지문 문제)
32. (다)에 나타난 주인공들의 사랑에 대한 감상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(40번 공통지문 문제)
33. (다)에서 구현된 ㉡에 대한 이해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(40번 공통지문 문제)